카테고리 없음

부산 밀면 맛집 국제밀면 후기[연제구, 국제밀면]

블루담 2025. 6. 14. 22:50

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부산 밀면 맛집 국제밀면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. 부산 토박이이자 밀면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, 연제구에 위치한 국제밀면은 밀면의 정석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. 그래서 관광객은 물론이고  현지 주민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 아닌가 싶다. 
 

가게 외관


📍 기본 정보

위치: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235번길 23-6
영업시간: 10:00-21:00(20:30 라스트 오더)

주차장: 매장 오른편 전용 주차장 이용

네이버 지도

 

 

주말 2시쯤 방문하였는데, 역시 맛집답게 이 시간에 웨이팅이 꽤 있었다. 그래도 밀면 특성상 회전율이 빨라 20분 내외로 기다렸던 것 같다.

외관
웨이팅

 

 

아래 사진은 전용 주차장 로드뷰 사진인데, 주차장 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주차하는데 시간은 조금 걸렸다. 그래서 일행이 있다면 한 분이 먼저 웨이팅을 하고, 다른 분이 주차를 마치면 합류하는 방식이 조금 더 빨리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다. 

주차장 로드뷰
주차장



가게 안에는 입식 테이블 자리와 좌식 테이블 두 종류가 있었다. 안쪽 자리가 있어서 약 20 테이블은 넘었던 것 같다. 메뉴는 정말 간단하게 만두나 사이드 메뉴 없이 물밀면 비빔밀면이었다.

메뉴판
메뉴판

자리에 앉으면 육수를 주시는데, 진한 한방맛보다는 담백하고 깔끔한 육수 맛이었다.

육수
육수

 

본인은 물밀면 를 시켰는데, 양이 상당히 많았다. 다음에 온다면 보통도 충분할 거라 생각이 들었다. 국제밀면의 양념장은 약간의 고추장 맛도 나면서 텁텁하지 않고 감칠맛이 살아있었다. 그리고 같이 제공되는 무김치도 아삭하고 시원해 밀면과 잘 어울렸다.

물밀면
물밀면(대)

 

비빔밀면도 같이 시켰는데, 개인적인 기호이지만 비빔밀면보다는 물밀면이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다.

비빔밀면
비빔밀면

 

여름이 오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물밀면을 먹으니 더위까지 함께 날아가는 느낌이었다.

 

 

💬 총평 

개인적으로 밀면을 좋아하는 편인데, 이번에 방문한 국제밀면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. 앞서 언급했듯이 깔끔하고 정석적인 밀면의 맛을 느낄 수 있어, 지인이 부산에 놀러 온다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집이라 생각한다. 다만 그만큼 인기가 많아 웨이팅은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한다는 점은 방문 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.